5월 서울 멘토정기모임 안내합니다.

러빙핸즈
2026-05-09
조회수 113

59addd80a62c3.jpeg


안녕하세요?

매월 둘째주 화요일 늦은 저녁 7시 ~9시에

진행되는 #멘토정기모임


5월 안내가 늦어졌습니다 ㅜ


이번 정기모임의 주제는 엄청나게 빨리

다가오고 있는 AI
(2주가 1년과 같다고 하고 곧 1일이 이전 시대의 1년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와 관련해서

먼저 아래 유튜브영상을

30~40분 시청 후

https://youtu.be/d8mvVt7EkXA?si=p7dsGdjJy-2WszNg



러빙핸즈멘토링 어떻게 할 것인가?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

등을

브레인라이팅 방식으로


멘토선생님의 지혜와 경험을 나누고

집단지성의 발전으로 같이

경험해 보는 시간으로 만들어 나가는

시간을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김밥과 음료는 러빙핸즈에서 

준비하겠습니다.


가능한 분은 간식 1가지씩

포트락으로 가져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러빙핸즈 올림



1 7